[Unity 3D] 포스트 방식 디비 연동

2020. 7. 22. 15:37[Unity] 게임 개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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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string LogoutUserURL = "http://dinootoko.dothome.co.kr/logout.php";
 string VictoryURL = "http://dinootoko.dothome.co.kr/Victory.php";
 string DefeatURL = "http://dinootoko.dothome.co.kr/Defeat.php";

디비에 등록된  php파일을  string 형 주소로 저장

 

    IEnumerator LogOutUser(string ID)
    {
        WWWForm form = new WWWForm();
        form.AddField("IdPost", ID);
        WWW www = new WWW(LogoutUserURL, form);

        yield return www;
        Debug.Log("www.text :" + www.text);
    }

    IEnumerator VictoryUser(string ID)
    {
        WWWForm form = new WWWForm();
        form.AddField("IdPost", ID);
        WWW www = new WWW(VictoryURL, form);

        yield return www;
        Debug.Log("www.text :" + www.text);
    }
    IEnumerator DefeatUser(string ID)
    {
        WWWForm form = new WWWForm();
        form.AddField("IdPost", ID);
        WWW www = new WWW(DefeatURL, form);

        yield return www;
        Debug.Log("www.text :" + www.text);
    }

그 후 코루틴으로 Post 가 성공하면 www.text를 받아오는 코루틴을 작성

 

코루틴을 적재적소 원하는 함수에 넣어 사용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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